주메뉴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알림마당

협회일정

홈

협회일정

2021년 제2차 '미닫이 중문' 단체표준 담당자 교육일정 변경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22-01-10

1. 항상 우리 KPSA에 대한 관심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.

2. 한국제품안전협회 정책과-554(‘21.10.12.)호 관련입니다.

3. 「미닫이 중문(SPS-KPSA 0001-7415)」 단체표준인증이 ‘21년 9월 1일 시행 됨에 따라 단체표준 인증을 받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인증제도 및 공장심사 절차 등에 대해 담당자 교육을 아래와 같이 변경 실시하니 관심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 

   가. 기 간 · 당초 : ‘21. 11. 24.(수) ~ 11. 25.(목) (2일간) · 변경 : ‘21. 12. 22.(수) ~ 12. 23.(목) (2일간)

     * 교육자료 개선 및 전문강사 초빙 등의 사유로 인한 일정 변경

   나. 장 소 : 한국제품안전협회(회의실) / 대면 교육 * 상기 교육 장소 및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   다. 대 상 : 정원 15명

     (1) 단체표준 인증을 받고자 하는 기업

     (2) 제품안전관리 담당자 및 품질관리 담당자 등

   라. 수료증 : 교육 이수 확인 후, 이메일로 개별 교부(붙임2 참조)

      · 「미닫이 중문」 단체표준 인증 획득을 위한 필수과정 교육

   마. 참가비

     (1) 협회 회원사 : 150,000원

     (2) 비 회 원 사 : 250,000원

     - 교육비 입금계좌

     은행명 : KEB하나은행

     계좌번호 : 118-890059-42104

     예금주 :  한국제품안전협회

     ※ 온라인 입금 시 입금확인을 위해 업체명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  ※ 자세한 안내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     ※ 블로그 안내 :  https://blog.naver.com/safetykpsa/22258883177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