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2022-19호 | ||||||
알찬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. | ||||||
제품안전 민원 콜센터 통합 안내 | ||||||
2022년 05월 27일 | ||||||
□ 국가기술표준원에서는 제품사고, 불법제품, 행정신고·문의 등 민원 업무별로 각각 운영해 온 제품안전 민원 콜센터를 5월 27일부터 아래와 같이 하나로 통합한다고 밝혔습니다.
ㅇ (변경내용)
ㅇ (기대효과) - 기업과 소비자의 제품안전 민원 처리 편의성 개선 및 제품안전관리 업무 효율성 증대 - 리콜이행 헬프 데스크 신설로 소비자는 사용 제품의 리콜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, 기업은 제품 리콜 방법·절차 등을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음
□ 제품안전에 관심이 있으신 회원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,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확인해 주십시오.
[붙임] 제품안전 민원 콜센터 통합 안내 보도자료. 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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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 메일은 한국제품안전협회 회원사 및 등록 회원에게 발송되는 발신전용메일입니다.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0길 28, 310호(구로동) (우)08389 |